에코프로머티리얼즈는 고용량 하이니켈 양극재 전구체를 국내 최초 양산, 현재 국내 최대 전구체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 전구체 생산뿐만 아니라 전구체의 원료인 니켈, 코발트 금속을 정제 및 생산함으로써, 이차전지 소재 전문기업이라는 당사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에코프로머티리얼즈가 제조, 생산 및 판매하는 전구체 제품은 이차전지의 핵심 소재로서 전기차(EV), 전동공구, 그리고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에코프로머티리얼즈에코프로비엠은 하이니켈(High Nickel)계 양극소재 제품을 가장 먼저 개발하고 양산화에 성공함으로써 국내뿐 아니라 세계 고용량 양극소재 시장을 선도하며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차(EV),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무정전전원장치(UPS), 스마트그리드, 항공 주용, 의료용 등 리튬이온 이차전지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에코프로비엠은 대한민국의 이차전지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관련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여 차세대 배터리 핵심 소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에코프로비엠에코프로비엠과 삼성SDI가 합작하여 설립한 에코프로이엠은 하이니켈계 양극소재 제품의 대량 생산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기차(EV), 전동공구(Power Tool ) 등 리튬이온 이차전지의 미래 성장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차세대 배터리 선두주자로 발돋움시키는 핵심 소재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에코프로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