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News&Notice
News&Notice
-2024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및 오창 복지회관 건립 기금 후원
- “다양한 지역사회 후원을 통해 책임 있는 역할 다할 것“
[사진설명 : 청주시 임시청사에서 23일 진행된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기탁식 행사에 참여한 최상운 에코프로 부사장(왼쪽)과 이범석 청주시장(오른쪽) 모습]
에코프로가 충북 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청원생명축제 입장권을 기탁했다.
에코프로는 23일 충북 청주시에 '2024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2000매(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에코프로가 기탁한 입장권은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전달되며 입장권은 축제장에서 농산물 및 먹거리 구입 등을 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청원생명축제는 농업 문화축제로 지역 내 친환경 농산물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됐다.
2024 청원생명축제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도농이 함께 그린(Green) 꿀잼 한마당'을 주제로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린다.
입장권 기탁식에 참석한 이범석 청주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입장권을 기탁해준 에코프로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최상운 에코프로 부사장은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코프로는 지난 12일 오창읍 복지회관 건립 기금 500만원도 후원했다. 오창읍 복지회관은 지역 내에서 장학사업, 경로식당 운영,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끝>